요즘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틱톡이라는 동영상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이 어플을 사용을 하도록 하네 마네 말도 많이 있었지요.

그런데, 이 동영상 어플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 구조가 추천인과 추천자의 상호 이익인 구조로 돌아가고 있으니... 

모르고 계셨다면 한 번 시도해 볼 만한 나름의 수익 구조가 됩니다.

그럼 간단하게 이야기해 볼까요?

 

1. 틱톡에는 보너스가 있다.

틱톡 어플을 다운 받고, 간편 회원가입을 하고 나면 이렇게 설명 같은 영상들, 추천 영상들이 나옵니다.

간편 회원가입은 카톡 아이디, 페북 아이디, 구글 아이디 등 굉장히 편하고 쉽게 가입이 되도록 되어 있으니 어렵지는 않으실 거예요.

이렇게 화면을 보고 나시면 왼쪽 상단에 틱톡 보너스라는 것이 보입니다.

 

실수로 그냥 넘어가셨거나 확인이 안 되신다면 위 이미지처럼 아래쪽에 나 버튼을 누르시고 왼쪽 상단을 보시면 동전 모양이 보이실 겁니다.

이 동전 모양이 바로 틱톡 보너스라는 겁니다.

그리고 이 모양을 눌러 주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저는 이미 초대 코드를 넣어서 가입을 했기 때문에 사라졌는데요, 처음 가입한 분이라면 여기에 초대 코드 아래쪽에 자신을 초대한 코드를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초대한 사람의 코드를 넣으면!! 바로 5000원의 현금이 캐시에 쌓이게 되지요.

초대 코드를 넣지 않으면 별도로 캐시가 쌓이지 않으니 초대 코드를 넣어 주시는 게 훨씬 이득이겠죠?

별도로 초대 코드가 없으시다면 초대 코드에 E3181411 를 넣어 주시거나

 

vt.tiktok.com/ZSvk3ToV/

 

틱톡에 가입하여 5,000원이 지급되었습니다! 클릭!

틱톡에 가입하는 즉시 5,000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밌는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 최대 15,000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t.tiktok.com

이 링크로 가입을 해주셔도 감사드리겠습니다.

 

2. 틱톡 보너스로 수익을 낸다.

제가 이 글을 적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제 추천 코드로 가입이 되면 저에게도 똑같이 5,000원이 적립이 되기 때문입니다. 현재 제 추천 코드로 가입한 분은 1분이 계시고, 실제로 캐시로 입금이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제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명의로 직접 추천 코드를 넣어 가입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직접 실행해 보았고, 캐시가 쌓이는 것을 눈으로 확인했으며, 또한 인출까지 받은 상태입니다.

제 코드로 가입한 사람이 3일간 10분 이상씩 추천 동영상을 본다면 2000원이 추가로 적립되고, 5일간 10분 이상씩 본다면 3000원이 추가로 적립되고, 7일간 10분 이상씩 본다면 5,000원이 추가로 적립되어서 총 15000원이 적립이 된다고 되어 있는데, 실제로 그렇게 동영상을 틱톡에서 보는지는 사용해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번지르르하게 최대 15,000원까지 캐시를 얻을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실제 추천인 코드로 가입한 사람이 그렇게 행동을 해야 캐시가 쌓이는 것이기 때문에 무조건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가입을 하게 되면 본인의 코드가 자동으로 생성이 되기 때문에 자신의 코드로 누군가를 가입시킨다면 5,000원은 확실하게 캐시로 바로 쌓이게 됩니다. 물론 그 코드로 가입한 누군가도 추천인을 넣어야만 5,000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추천인을 확실히 넣어주시는 것이 좋지요.

 

없으시다면 다시 말씀드리지만 추천인 코드에 E3181411 을 넣어 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모바일에서 복사하기 쉽게 추천인 코드만 따로 띄어쓰기 해 두었습니다.^^;;;

 

3. 진짜로 출금이 되나?

말씀드렸던 것처럼, 초대 리워드는 실험 삼아 1명 가입시킨 거고요, 역시나 출금 방식을 확인하기 위해 출금을 해 보았습니다. 

 

출금은 페이코 포인트로로만 진행되니 페이코 회원 가입해두시는 것도 필수입니다.

 

출금은 페이코 포인트로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페이코 포인트는 직접 통장으로 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금으로 받아보실 수 있지요. 틱톡에서 페이코로 출금을 요청하면, 페이코 포인트가 바로 적립이 됩니다.

 

이렇게 바로 충전이 되고 나면, 페이코에서 페이코 머니로 편의점 등에서 그냥 사용하셔도 되고, 출금을 해서 현금화시키셔도 무방합니다.

저는 일단 출금 신청을 해 보았습니다.

 

아래쪽에 더보기 메뉴로 들어가니 페이코 포인트가 쌓인 것이 확인이 되네요. 여기서 계좌로 환급을 눌러주시면 등록된 계좌로 환급이 이루어집니다. 

 

아!! 계좌를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자신이 사용하는 은행을 계좌로 등록해 주셔야 환급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직접 페이코 머니로 쓰지 않고 환급을 하게 되면 환급 수수료 500원이 붙는다는 것도 생각해 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환급 가능한 포인트로 쌓이게 되고, 수수료 500원을 공제하고 포인트를 현금으로 지급받습니다. 단, 현금으로 입금되는 데는 1 영업일이 지나서 가능하게 되니, 이 점 잊지 마시고, 급하신 경우 그냥 편의점에서 결제하는 수단으로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찌 되었든, 자신의 코드로 누군가를 가입시켜 포인트를 얻는 방식은 꽤 오래전부터 있었던 수익 루트 중 하나죠. 이게 하나하나는 적은 금액이지만, 사람이 누적될수록 그 효과가 커지기 때문에 회사 입장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마케팅 수단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틱톡의 경우 현금화시킬 수 있는 캐시 5,000이 추천인 1인당 바로 쌓이기 때문에 금액도 결코 작지 않지요. 10명만 추천시켜도 5만 원입니다.;;;;; 주변 사람들 강제로 가입시키고 추천인 코드 넣어도 5만 원은 벌 수 있다는 거지요;;;;

 

여하튼, 아직까지 모르고 계신 분이 계셨다면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고...

저 역시나 추가적인 수익이 생기면 너무 좋은 부분이기 때문에 혹시 추천인 코드가 없으신 분이라면 E3181411 추천인으로 넣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예전에 4,000원 재테크도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문의가 오시는데, 틱톡으로 수익내기 역시 여러 사람이 알고 활용해 보시면 좋겠네요.

 

2018/07/19 - [기타금융] - 돈버는 방법 4천원의 기적, 고전적이지만 꽤 괜찮은 수입루트

 

돈버는 방법 4천원의 기적, 고전적이지만 꽤 괜찮은 수입루트

돈버는 방법 4천원의 기적, 고전적이지만 꽤 괜찮은 수입루트 커피 한 잔 마셨다고 생각하고 행동해보는 고전적인 수입 루트. 정말 예전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돌아다녔던 4천원의 기적입니

infotoctoc.tistory.com

이 글인데.. 2018년도에 적었던 글을 보시고 아직도 문의를 주십니다. 2021년이 밝았음에도 말이지요.

이 글에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4천원의 기적은 그만큼 많은 홍보가 필요한 일입니다. 제가 얼마나 수익을 얻었는지는 직접 밝힐 수는 없습니다만, 적어도 손해는 보지 않았고, 4천원을 투자한 것에 비해서는 꽤 많은 수익을 얻었다는 점 집고 넘어갑니다^^;;

 

앞으로도 종종 함께 수익을 나눌 수 있는 재테크가 있다면 가끔씩이나마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상담신청이 함께 있는 포스팅의 경우 상담신청 성사시

관계된 업체로부터 일정 금액의 현금 수수료를 받게 되며,

믿고 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최고의 상품을 엄선하여 포스팅이 진행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