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빨리 살빼는 방법, 

단기 다이어트 성공 비법은?




세상에는 말은 쉽고 행동은 어려운 것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일을 하는 것도 그렇고, 돈을 버는 것도 그렇고.. 그 중에서 최고는 바로 빨리 살빼기, 다이어트 아닐까요?


다이어트, 언제부터 하셨나요? 오래 되셨지요? 그럼 지금쯤은 멋진 핏의 옷을 입고 친구들이 부러워하는 몸매를 가지고 옷장 속에 고이 모셔둔 "살빼면 입어야지!!" 했던 옷들도 마음껏 즐기고 있으시겠지요??


음.. 이 무슨 돌 맞을 소리인지.... 그쵸 ??^^;;


그렇다고, 다이어트를 포기할 수는 없는 노릇!! 나는 그저 배가 고팠고, 그래서 허기를 달랬을 뿐인데.. 다이어트를 계획한 나의 몸은 변화가 없네요...ㅜㅜ 그렇다고 무조건 굶어서 빼기엔 몸도 걱정.. 정신력으로 버티기엔 날씨도 안도와 주고.. 그래서.. 안먹고 살빼기는 쫌 어려울꺼 같아요.


솔직히, 배고플때 뭐 안먹으면 난폭해 지지 않나요? "물지 않아요~" 가 아니라 "물어버릴께요~" 가 되는 것이 현실 속의 현실.. 그리고.. 굶어서 살을 빼면 뒤늦게 찾아오는 후폭풍도 무섭지요. 1~2kg 빼려다가 5~6kg 찌고 마는 그 무서운 단어 요요..


우리가 살이 찌는 이유는 뭘까요? 세상의 어떤 생물이건 살이 찌는 이유는 하나지요. 투입보다 소비가 없으니까... 그러니까.. 먹는 것은 줄이고 움직이는 것을 늘리면 살이 찌지는 않고 빠지기만 한다는 건데.. 뒤돌아 보면 난?? 그렇게 먹은 것도 없는 것 같고.. 좀 많이 움직이기도 한 것 같은데....




그건 우리들의 세포가 일하는 능력이 사람마다 달라서 그렇대요. 똑같이 먹고 똑같이 움직여도 누구는 살이 찌고 누구는 그렇지 않은 것은 열량 소비 능력, 그러니까 신진대사능력이 다르기 때문이라네요^^;; 그렇다고 활동량만 주구장창 늘린다??? 아~ 그냥 건돼(건강한 돼지)가 되야지~ 하는 거겠죠?


다이어트에 운동은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지만, 운동만으로 다이어트가 되진 않지요. 그래서 다이어트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반드시 병행해야 하는 거구요. 특히나 식이요법 중에서도 두 가지를 중점적으로 보아야 하지요. 


. .



칼로리 섭취를 제한하는 요법과 체지방을 분해하는 음식을 섭취해 주는 것을 동시에 해야 가장 효율이 높아진다는거에요. 기름진 치느님이나 돈까스는 참고 넘기고, 음식들 중에서도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먹는 것이 필요하다는 거지요. 


신기하게도 우리는 참 많은 노력을 하는데도 다이어트에 매번 고난을 겪곤 합니다. 음식들의 유혹은 물론이고, 나름대로 까다롭게 식이요법을 한다고 하는데도 그렇지요.




혹시 나는 익숙한 것에 너무 관대하지는 않나요? 이정도는 뭐.. 다이어트라지만 이것 정도는 괜찮잖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래~~~~ 혹시 나는 처음 보는 음식이라고 너무 까다롭지는 않나요? 분명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는데 칼로리는 얼마인지, 혹시 살이 찌는 음식은 아닌지.. 


살이 찌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이런 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살이 빠지려면 반대로 생각하고 행동해야 겠지요? 다른 것들은 다 제쳐두더라도 가장 빨리 살을 빼려면 무조건 굶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을 분해하는 음식을 먹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는 겁니다.


그럼, 체지방을 분해하는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를 알아야 겠지요?




몇 해 전부터 건강 음식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검은콩은 어떠신가요? 검은콩은 내장지방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체지방 분해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서 혈액 순환도 좋게 하지요. 하지만 검은콩은 요오드 함량이 높아서 갑상선에 문제가 있는 분들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대표적인 식재료인 생강. 생강은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칼로리 소모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이고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는 천연 다이어트 재료랍니다. 생강은 향기부터 좀 독하지 않나요? 물론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역시 성분이 조금 독하다 보니 임산부는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군요.


카페 모카를 좋아하시나요? 카페 모카에 뿌려지는 시나몬. 계피는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데 매우 좋은 역할을 합니다. 빨리 살을 빼고 싶다면 생강과 함께 계피를 곁들이면 효과 만점이지요. 그렇다고 카페 모카를 드시지는 마시구요..^^;;

계피는 자궁을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더 좋은 식품이기도 한데요, 신장이 좋지 않은 사람이나 임산부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도 저도 어렵다면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다이어트 제품은 어떤가요? 다이어트 제품들 중에서도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면서 지방이 우리 몸에 쌓이는 것을 방지해 주는 제품, 여기에 플래너의 체계적인 프로그램까지 곁들일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라면 더할나위 없습니다. 삼성제약 칼로프리는 현재 내 상태부터 체크하고, 내가 좋아하는 식습관과 환경에 맞는 가장 빠른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서 진행을 한답니다. 


솔직히, 체지방을 분해하는 음식들은 여러가지이지만, 평소에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사실이잖아요? 하지만 나는 빠르게 살을 빼고 싶은거라고욧!!! 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잖아요.... 

이럴 때 체지방 분해와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해주는 이중 효과를 보여주는 다이어트 제품을 활용한다면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는 거지요. 


솔직히, 혼자서 다이어트 많이 시도하지만 성공하는 경우가 많지는 않지요? 성공했다면 지금 다이어트를 찾아보지는 않아도 되었을껀데.. 성공했지만 다시 살이 쪄서 더 힘든 경우도 많구요. 




무조건 나 혼자서 하는건 정말 비효율적인 일중에 가장 대표적인 두 가지가 다이어트와 금연이래요. 체계적인 도움이 있으면 성공 확률이 훨씬 높은데 이걸 하지 않는다는 거지요. 금연은 보건소에 가면 상담이나 받아볼 수 있지, 다이어트는 그런 것도 거의 없잖아요. 


그러니 일단은 다이어트 플래너와 이야기를 좀 나누어 보세요. 내 식습관이나 현재 상황같은 것들을 기본으로 어떤 방법의 다이어트가 좋은지 이야기를 좀 나누어 보시고, 정말 괜찮겠다 싶으면 시작해 보는 거지요. 이야기를 나눈다고 따로 비용이 들어가지도 않고, 잠시 시간만 투자하시면 되니 손해보는건 아니잖아요? 


다이어트 플래너와의 상담은 아래에 연결해 두었으니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신청하시면 되구요, 칼로프리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설명들도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 [연결] 삼성제약 칼로프리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 효과적인 단기 다이어트

- 내게 맞는 최적의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무료 상담





★ 상담신청이 함께 있는 포스팅의 경우 상담신청 성사시

관계된 업체로부터 일정 금액의 현금 수수료를 받게 되며,

믿고 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최고의 상품을 엄선하여 포스팅이 진행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