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 특가몰 추천 스담라이프


인터넷에서 물건을 사면 오프라인보다 싸게 살 수도 있고 가격 비교도 비교적 쉽다는 장점이 있지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서 물건을 구입하곤 합니다. 그리고 가끔 핫딜이라는 이름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해 드릴 쇼핑몰은 핫딜보다 더욱 저렴하면서, 일시적인 것이 아니라 항상 (물건이 품절되지 않으면)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쇼핑몰이에요. 회원제 특가몰 스담라이프 (http://sdamlife.com)이 그 곳이지요.


회원제 특가몰 스담라이프


특정한 사람들은 인터넷 공간에서조차 특별한 가격으로 물건을 구입하곤 합니다. 공무원이나 복지 시설, 대기업 등의 사람들이지요. 이른바 복지몰 / 폐쇄몰입니다. 그 사람들은 일반적인 사람들에게 공개되지 않는 가격으로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하곤 하는데요, 회원제 특가몰 스담라이프는 이런 폐쇄몰같이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폐쇄몰중에 하나입니다.


다른 폐쇄몰들과 차이가 있다면, 복지몰이나 폐쇄몰의 경우 특정 자격을 갖춘 사람들만 회원 자격이 주어진다면, 스담라이프의 경우 별다른 자격 요건이 없어도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이지요.


어떤 물건이 얼만큼 저렴할까?


특가몰이라고 해서 세상의 모든 물건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신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인터넷 최저가보다 확실하게 저렴하지요. 품질이 보장된 정품만을 취급하면서, 정가보다 확실하게 저렴한 특가로 구입할 수 있어서 물건을 찾는 분이라면 한 번쯤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혹시라도 있다면, 정말 확실하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까요.





몇 가지 예를 들어 보자면, 상아제약에서 만드는 상아 공진보 라는 공진단이있습니다. 공진단이 좋은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요. 상아 공진보의 정가는 30환 기준으로 40만원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를 찾아봐도 약 16만원가량 하지요. 하지만 스담라이프에서는 3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독일 주방 브랜드 콕스타의 할로겐 광파 오픈은 정가가 34만원정도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도 32만원 가량이지요. 수입제품인지라 가격이 쉽게 떨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중고 제품도 약 10~20만원 사이로 형성이 됩니다. 


그런데 스담라이프에서는 11만원대로 새제품이 구입이 가능하지요. 




테팔 캠핑용 스텐 매직핸즈 냄비 세트(7P)는 정가가 27만원 가량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는 25만원 가량이지요. 그런데 스담라이프에서는 13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름이 있어서 높은 가격으로 살 수 밖에 없는 제품들을 특가로 모아 놓은 곳이 바로 스담라이프입니다.


때로는 공구특가나 MD 추천 특가를 통해 할인율이 굉장히 높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수시로 변하는 특가 상품이니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똑똑한 쇼핑, 스담라이프!! 늦기 전에 빨리!!




특가로 올라와 있는 만큼 제품의 품절이 수시로 일어나는 곳이 스담라이프입니다. 언제 특가로 뜬 물건들이 사라질지 모르니만큼 회원 가입을 해보셔서 가격을 확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물건이 많지 않다고 해도, 여기서 하나 하나 모두 가격을 말할 수는 없으니 말이지요.^^;;


회원제 특가몰 스담라이프 바로가기

http://sdamlife.com



★ 상담신청이 함께 있는 포스팅의 경우 상담신청 성사시

관계된 업체로부터 일정 금액의 현금 수수료를 받게 되며,

믿고 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최고의 상품을 엄선하여 포스팅이 진행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