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방문 인터넷 신용대출 SBI 저축은행 바빌론 알아보기


대출 규제가 점차로 더 심해질 것이라는 예상이 일어나면서 이런 저런 문제로 대출이 필요한 사람들의 근심이 자꾸만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 중에 활발한 광고와 함께 실제 대출 실행도 원활하게 이루어 지고 있는 SBI 저축은행의 바빌론 상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무방문 인터넷 신용대출 SBI 저축은행 바빌론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SBI 저축은행 바빌론 스피드론 (스피드론+)


스피드론은 SBI 저축은행의 가장 대표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서류로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고, 한도 역시 다른 곳들에 비해서 높게 형성이 되어있기 때문이지요.


소액 대출이 필요한 사람을 대상으로 최고 1천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되고, 만 22세 이상이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19.9%~27.9%까지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되고,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상환으로 최장 60개월까지 진행이 됩니다. 


구비 서류가 신분증 하나로 간편하게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서 추가적인 서류 요청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 .



SBI 저축은행 바빌론 중금리 바빌론


중금리 바빌론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출입니다. 역시 무보증 무방문으로 최저 300만원부터 최고 1억까지 한도가 주어지는데요, 상품의 이름처럼 금리가 강점인 상품입니다.


중금리 바빌론은 5.9%~17.9%까지 스피드론에 비해서 낮은 금리와 넉넉한 한도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서류는 신분증, 재직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재직확인서류는 국민연금 가입 증명서,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중 1개이고, 소득 확인 서류는 연금 산정용 가입내역 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 확인서중 1개입니다.


상환은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으로 대출 금액에 따라 최대 84개월까지 상환이 가능합니다.


SBI 저축은행 바빌론 주부론


일반적으로 직장 생활을 하지 않는 전업주부의 경우 대출을 받아보기가 상당히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경우 주부론을 통해 직장 생활을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부론의 독특한 특징은 주민등록초본상 배우자가 존재하며 세대주가 배우자여야 한다는 점과 우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이며, 만 22세 이상 전업주부만 신청이 가능하지요. 구비 서류는 신분증과 주민등록 초본이면 되는데, 앞서서 이야기 한 것 처럼 우대 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총 우대 한도 2%로 보험료 납입 증명서나 납입 내역서, 재산세 과세 증명원 또는 납부 영수증을 함께 서류로 제출하면 최대 2%까지의 우대 금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우대 금리 적용 전 17.9%~27.9%까지로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 상환으로 대출 금액에 따라 최대 60개월까지 상환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상품들이 존재하니만큼 상황에 따라서 유용하게 선택하시면 급한 시기에 많은 도움이 되실껍니다. 더불어서 SBI 저축은행 바빌론 대출 페이지를 함께 연결해 드리니 확인해 보신 후 직접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실껍니다.


■ 참고 링크 - SBI 저축은행 바빌론 홈페이지 바로가기




★ 상담신청이 함께 있는 포스팅의 경우 상담신청 성사시

관계된 업체로부터 일정 금액의 현금 수수료를 받게 되며,

믿고 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최고의 상품을 엄선하여 포스팅이 진행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