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계약직 대출 햇살론 저금리 대출 승인률 높은 곳은?


햇살론은 정부가 보증하는 저금리 서민대출로 많이 알려진 대출입니다. 일반 신용 대출에 비해서 가이드 안에 들어오는 경우 대출의 승인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고, 정부지원 서민대출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만큼 신용도가 상대적으로 낮거나 계약직 등 불안정한 고용 상태에서도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품이기도 하지요.


크지 않은 금액의 대출이 필요한 경우 3~4 금융권의 대출을 알아보기에 앞서서 반드시 체크해 보아야 하는 상품이 바로 햇살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계약직 대출 가능? 대출 조건은..


햇살론은 저신용 저소득자를 위한 정부지원 서민대출입니다. 햇살론의 대출 조건은 신용 등급과 연소득을 기준으로 나뉘는데요, 연 소득이 3천만원 미만이라면 1~9등급까지 모두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 소득이 4천만원 미만이라면 6~9등급의 신용 등급만 신청이 가능하지요.


기초수급자나 차상위 계층, 연 소득이 2,600만원 이하인 경우도 신청 대상이 되며, 대환 대출이 필요한 경우 연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3개월 이상 정상 상환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햇살론도 대출인 만큼 소득 조건도 만족해야 하는데요, 정규직이 아니라 계약직이라고 할지라도 소득을 증빙할 수 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득 증빙 가능이 조건이기 때문에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다고 할지라도 정상적으로 소득 활동이 있음을 증빙한다면 (통장 급여 수령 내역 등) 신청이 가능하다는 소리지요.


다만, 무직자나 급여 현금 수령자, 개인회생이나 파산을 진행중인 사람, 카드 국세 통신요금 등을 연체중인 사람 등은 대출 신청이 안된다는 점을 반드시 염두에 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 .



햇살론 계약직 대출 한도는?


햇살론은 통합 한도를 적용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통합 한도는 대환대출, 그러니까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바꾸는데 사용하는 대출을 합해서 총 3,000만원까지입니다.


햇살론은 생계자금대출과 대환대출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생계자금 대출은 신용등급에 따라 최고 1천만원까지, 대환대출은 생계자금과 합쳐 통합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소리이지요. 




생계자금대출은 신용등급 6등급이 1,000만원까지, 7등급 8백만원, 8등급 6백만원, 9등급 이하는 4백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되며,  상환은 3년 또는 5년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이 진행됩니다.


대환대출은 햇살론 신청 자격을 충족하는 사람이라면 함께 신청이 가능하고, 개인 신용도에 따른 한도가 배재된 채 고금리 채무의 잔액과 햇살론 대출 가능 금액중 작은 금액이 한도가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3개월 이상 상환한 고금리 대출의 현재 잔액이 3500만원이라면, 최대 3,000만원까지 대환대출이 가능하고, 반대로 3개월 이상 상환한 고금리 대출의 현재 잔액이 1500만원이라면 1500만원 까지 대환대출이 가능하고 추가 대출은 안된다는 소리이기도 합니다.


햇살론 대출 승인률 높은 곳은?


햇살론도 대출인지라 대출을 진행하는 곳에 따라서 승인률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같은 조건이라고 할지라도 A라는 곳은 대환대출만 승인이 나지만, B라는 곳은 생계자금과 대환대출이 모두 승인이 나기도 하고, C라는 곳은 모두 부결이 날 수도 있다는 소리입니다.


때문에 대출 승인률이 높은 곳에서 신청을 정확하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지요. 또한 대출 신청을 할 때 중개 수수료를 요구하는 곳은 불법이기 때문에 절대 이용하지 않아야만 합니다. 


단, 햇살론의 경우 보증료가 1%가 발생하고, 이는 중개 수수료가 아니니 참고해 두실 필요가 있지요.




아래에 함께 연결해 드리는 햇살론 센터는 햇살론 승인률이 높기로 정평이 나있고, 불법 중개 수수료도 없으며 상담으로 따로 비용이 들어간다거나 부담스럽게 하지 않는 곳으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는 햇살론 센터입니다.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청자의 상황에 따라서 가장 최선의 대안을 찾고자 노력하는 곳이니 만큼 부담가지실 필요 없이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껍니다.


햇살론 무료 상담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상담신청이 함께 있는 포스팅의 경우 상담신청 성사시

관계된 업체로부터 일정 금액의 현금 수수료를 받게 되며,

믿고 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최고의 상품을 엄선하여 포스팅이 진행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