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2018/07 (8)

무방문 인터넷 신용대출 SBI 저축은행 바빌론 알아보기

무방문 인터넷 신용대출 SBI 저축은행 바빌론 알아보기 대출 규제가 점차로 더 심해질 것이라는 예상이 일어나면서 이런 저런 문제로 대출이 필요한 사람들의 근심이 자꾸만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 중에 활발한 광고와 함께 실제 대출 실행도 원활하게 이루어 지고 있는 SBI 저축은행의 바빌론 상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무방문 인터넷 신용대출 SBI 저축은행 바빌론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SBI 저축은행 바빌론 스피드론 (스피드론+) 스피드론은 SBI 저축은행의 가장 대표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서류로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고, 한도 역시 다른 곳들에 비해서 높게 형성이 되어있기 때문이지요. 소액 대출이 필요한 사람을 대상으로 최고 1천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되..

돈버는 방법 4천원의 기적, 고전적이지만 꽤 괜찮은 수입루트

돈버는 방법 4천원의 기적, 고전적이지만 꽤 괜찮은 수입루트커피 한 잔 마셨다고 생각하고 행동해보는 고전적인 수입 루트. 정말 예전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돌아다녔던 4천원의 기적입니다. 예전에도 몇 차례 해본 적은 있는데.. 커피값 투자하고 커피값보다는 조금 더 벌었으니... (10여년 전에 약 15만원 정도 벌었던 듯..-_-;;) 그래도 꽤 괜찮은 투자였다는 생각이 들어갑니다. 오랜만에 4천원의 기적 글을 발견했는데요.. 저 역시 오랜만에 4천원을 보내고 글을 올려봅니다.정말 정말 만에 하나의 문제를 제거하기 위해 4천원을 보냈습니다. 적어도 나는 정말 보냈다는 것을 인증해 두어야만 사기꾼 소리를 듣지 않겠지요..^^;; 또, 양심적으로 참가를 해야 회신이 와도 부끄럽지 않을테니 말이지요.^^;;;..

적금과 예금의 차이는? 돈 모으기와 돈 굴리기!!

적금과 예금의 차이는? 돈 모으기와 돈 굴리기!! 금융에 크게 관심이 없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적금과 예금의 차이를 잘 알지 못하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아무것도 아닌데 이런 작은 것들을 구분하지 않아서 의도하는 부분의 전달이 잘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들도 있지요. 얼마전에 은행에 근무하는 친구와 다른 친구들 사이에서 돈을 모으고 굴리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왔는데, 생각외로 이걸 상당히 어려워 하는 경향이 있더군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을까를 생각해 보다 간단히 정리를 좀 해보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적금, 돈을 모으는 방법 적금은 일정 기간동안 저축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동안 같은 금액을 꾸준히 저축하는 것을 의미하고 실제로도 ..

재테크의 3원칙과 효율적인 포트폴리오 구성은?

재테크의 3원칙과 효율적인 포트폴리오 구성은? 성공하는 사람들의 재테크 방법을 들어보면 대부분 기본적인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이게 다야? 하는 생각이 절로 드는 일들이지만, 실제 이를 지키는 사람은 찾기 힘들지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재테크를 시도하지만, 성공하는 사람들은 소수가 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재테크의 가장 기본이 되는 3가지 원칙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하고, 이를 통해 어떻게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야 하는가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재테크 1원칙, 안전성 재테크를 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안전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투자의 귀재 워렌버핏은 투자는 원금을 훼손해서는 안된다는 말을 가장 먼저 하고 있습니다. 재테크라는 것은 100원으..

사회초년생 재테크 펀드투자방법은?

사회초년생 재테크 펀드투자방법은? 일반적으로 젊은 사람일수록 보다 공격적으로 투자를 하고 돈을 모으려고 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은행 이자율이 엄청 낮은 시기라면 더더욱 그런 경향을 보이곤 하는데요, 얼마전 출시한 ISA의 수익률이 많은 부분 마이너스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어떻게 하면 돈모으는 기간을 줄일 수 있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사회 초년생의 경우 급여는 적고 앞으로 목돈 나갈일은 많으니 더더욱 공격적인 부분을 확인하곤 합니다. 하지만 무조건 투자에만 매달릴 수는 없는 법.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은행보다 수익은 높다지만 위험성이 따르는 펀드투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펀드와 은행예금은 무엇이 다르지? 은행 예금과 펀드 투자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원금을..

개인회생 신청자격 정리 및 정확한 판단은 어떻게?

개인회생 신청자격 정리 및 정확한 판단은 어떻게? 삶을 살아가다 보면 자신의 의도와는 다르게 융자나 보증같은 채무가 생기게 되곤 합니다. 사업을 진행하다가 어려움이 다가오는 경우도 있고, 주택을 구입하거나 전세를 마련하고자 마련한 대출인데 이직이나 실직 등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언제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대비를 해야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 모든 것을 대비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지요. 이런 상황에서도 특히나 높은 대출 이자로 생활을 이어가는 것에 어려움이 생길 정도로 문제가 깊어지거나, 과도한 채무 상환 독촉으로 인해 생업에까지 지장을 주는 경우들도 생기게 됩니다. 제대로 채무 상환이 이루어 지지 않아서 신용점수가 낮아지는 경우도 있고, 이른바 신용불량자로 떨어지는..

간이과세자 부가가치세 신고와 계산은 어떻게 하나?

간이사업자 간이과세자 부가가치세 신고와 계산, 어떻게 해야 하지? 일반사업자의 부가세에 관해서는 간단하게 지난번 포스팅에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원래는 소득세에 관해서 이야기를 할까 했지만, 그보다 간이사업자 간이과세자 부가가치세에 대해서 더 궁금해 하시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간이과세자 간이사업자를 위한 부가세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간이과세자는 부가세 의무가 없다? 많은 분들이 간이과세자는 부가세 의무가 없다고들 알고 계시는데요, 정확하게 따지면 부가세 의무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간이과세자의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없기 때문에 부가세 의무가 없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상대적으로 일반과세자에 비해서 세금이 가벼울 뿐이지 의무가 없는 것은 아니라는거지요. 간이과세자가 사업을 진행하는데..

좋은 펀드 선택방법, 어떻게 하면 될까?

좋은 펀드 선택방법, 어떻게 하면 될까? 은행 금리가 바닥을 치면서 제대로 된 이자 수익을 올리기 힘들어지면서 많은 분들이 주식과 펀드로 관심을 돌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익을 내지 못한다거나 손해를 보았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쉽게 선택을 하기도 힘들지요. 하지만 명심해야 하는 것은 주식과 펀드로 손해를 보는 사람들 만큼 수익을 보는 사람들도 많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좋은 펀드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투자 성향에 맞게 펀드를 골라라 사람은 개개인마다 투자 성향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어떤 사람은 공격적으로 투자를 하는 방면 어떤 사람은 원금은 절대 잃어버리면 안되는 사람이 있습니다. 주식이나 펀드같은 투자들은 위험성이 높을수록 기대되는 수익률이 높기 마련이기 때..